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스토어팜 쇼핑몰 구매

대표 관리자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예뻐요~ 고민 중이시라면 사세요!! 1. 색깔: 베이지이기는 하나 약간 보라빛이 되는 회색 섞인 베이지색입니다.

해가 들면 회보라빛으로 빛이 비쳐요. 제 집 벽이 한 면은 아이보리, 한 면은 연두인데 양쪽 모두 잘어울려서 아주 만족이에요.

2. 암막: 훌륭한 생활암막이에요. 낮에는 수면등을 어둡게 켠 느낌, 밤에는 완전 암막은 아니지만 깜깜해요.

색이 밝아서 솔직히 암막기능은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이렇게 밝은 색의 커튼이 이 정도의 암막이 된다니하고 놀랐어요.

사실 제가 빛이 예민해서 좀 밝다고 느끼는 거지, 제 친구는 이정도면 완전 암막이래요ㅋㅋ

100% 완전 암막이 필요하신 분이 아니라면 모두 만족하실 거에요 -> 2주정도 사용해보니 딱 생활암막 정도네요 ㅎㅎ

낮에는 밝고, 밤에는 어둡게 수면등을 켠 정도 입니다 3. 커튼 모양: 형상기억이 찐이에요!

저희집 커튼 박스가 작아서 커튼이 눌린 채로 설치됐는데 그럼에도 모양이 너무 예쁘게 유지됩니다.

저렴이 커튼이랑은 당연히 비교가 안되구 정말정말 고급지게 예뻐요 4. 기타: 커튼핀이 꽂혀져와서 설치도 정말 쉬웠습니다.

달자마자 집이 아늑해지는게 정말 행복하네요. 커튼도 튼튼해요! 쉽게 오염될 것 같지도 않아요 아주 추천합니당 ㅎㅎ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